석계역 양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라무야끼

바 테이블 형식으로 2명씩 파티션이 구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👍

 

주소 : 서울 노원구 석계로3길 15-1

영업시간 : 매일 17:00-23:00 일요일 휴무

 

 

메뉴판은 아래와 같습니다

저희는 양갈비 스테이크 무한리필(25,000원)을 시켰어요

 

기본 세팅으로 나오는 소스가 다양해요

소금, 와사비, 쯔란, 파채, 양념간장

저는 이중에 양념간장이 가장 잘 어울렸어요 와사비도👍

 

접시가 비워질 때가 되면 사장님께서 먼저 와서 리필해드릴까 물어보십니다

그만 주셔도 된다니까 왜 더 안 먹냐고 더먹으라고 ㅋㅋㅋㅋ

 

양갈비와 잘 어울리는 하이볼👍

 

구이용으로 나오는 버섯 파 파인애플 토마토

저는 구운 파가 너무 맛있어서 여러 번 리필해서 먹었어요

 

영롱한 양갈비.... 츄륩....

고기도 부드럽고 잡내도 없고 너무 맛있었어요👍

 

고기만 먹다보니 조금 느끼해서 시킨 파채 해물라면(6,000)

역시 국물은 라면 국물....👍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